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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시트로엥 |
외관 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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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시트로엥 |
C5 에어크로스 모델은 풀체인지 모델로 출시가 되었는데 이전 세대보다 차체 크기가 커졌으며 개인적으로 봤을때는 도전적인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SUV 스타일에 외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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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시트로엥 |
이전 컨셉트카와 비슷한 모습을 보여주며 본넷의 높이가 아래로 떨어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고 뒤에 트렁크는 단면적인 일자 느낌의 수직으로 떨어지는 트렁크 라인을 볼수가 있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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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시트로엥 |
STLA 미디어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여 전장 4,652mm에 휠베이스 2,784mm로 이전세대보다 대폭 커진 모습을 볼수가 있었으며 기아 스포티지와 비슷한 사이즈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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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시트로엥 |
휠 스타일에 모양도 특이한 점을 볼수가 있는데 최대 20인치 휠이 적용되며 3스포크 느낌으로 빠져있는 디자인을 볼수가 있었으며 세련되었지만 시트로엥의 디자인의 계승된 느낌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실내 디자인
실내를 보게되면 13인치 세로형 인포테인먼트 스크린이 장착 되어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었는데 하단의 다양하게 물리버튼이 배치된 모습에 스텔란티스에서는 브랜드에서 가장 큰 디스플레이가 들어갔다고 이야기를 하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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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시트로엥 |
2스포크 핸들에 D컷 스티어링 휠이 들어가 있고 계기판은 10인치 디지털 클러스터가 들어가 있는 모습입니다 그밖에도 무선충전과 천장에 파노라믹 선루프 헤드업 디스플레이 앰비언트 램프 파노라마 1열 열선 통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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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시트로엥 |
마사지시트 센터터널 하단컵 홀더가 탑재되어 있는 모습을 볼수가 있고 시트에 패턴이나 소재도 일반 국내 차량 및 독일 차량들과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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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시트로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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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시트로엥 |
파워트레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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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시트로엥 |
C5에어 크로스 같은경우 1.2 3기통 터보 엔진 기반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최대 출력 145마력과 1.6 4기통 엔진 기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도 있는데 최대 출력 195마력의 힘을 보여주며
전기차는 73kwh은 520km 주행거리를 기록 하였으며 97kwh 배터리로 최대 679km 까지 주행을 하여 준수한 거리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물론 국내에서 인증을 하게 된다면 다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마무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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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미지:시트로엥 |
하반기 유럽시장에서 판매를 예정하고있는 시트로엥 C5 에어크로스는 국내시장에서는 철수를 하였기 때문에 들어오지 않을 예정이며 프랑스에 렌 공장에서 생산을 예정으로 공식 판매 가격 같은경우 출시일에 맞춰서 공개를 예정하고 있기 때문에 아직 까지는 나온 정보가 없는 점을 알아 볼수가 있었습니다
준비되어 있는 포스팅 정보는 여기 까지며 국내에서는 이제 공식적으로 못 만나본다는점이 아쉬우며 추구하는 사양이 다르기 때문에 어쩔수 없나라는 생각과 함께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